본문 바로가기

먹은것

16.[서민갈비]들안길 인생갈비집 찾음

늘 지나면서 소문으로 들은 서민갈비

10년만에 드디어 방문했다

소소한외관과는 달리

1층 2층 야외 별관 주차장 등... 뒤로 어마어마하게 큰 규모를 자랑했다

주방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경력과

서빙하는 알바들의 칭찬스티커며 그들의 근무 성실도에 따른 차등지급되는 알바시급
잘한는이는 만원이 넘는 시급을 받아갔다

메뉴판과 맛있게 먹는 방법이다

일단 김재동갈비 3인분을 시켰다

갈비와 밑반찬들이다

고기 구워시는 분이 따로있고 반찬류를 서빙하는 분이 따로있다

전문가가 구워줘서 그런지 넘  맛있었다

미친듯이 3인분을 흡입하고 2인분 추가에 냉면 그리고 공기밥을 추가했다


팁!! 갈비 4인분이상 주문시 해물된장찌게가 나온다

2차전이다 ㅋㅋㅋ

냉면과 된장이다

된장은 정말 시원하고 푸짐했다

냉면은 겨자말곤 첨가할 것이 1도 없었다

국물의 맛의 밸런스가 완벽했다

🤗칭찬쟁이
1. 갈비가 보들보들했다
2. 구워주는 분이 있어서 그런지 회전율이 빠르다
3. 직원이 친철함(밑반찬이 떨어지기 전에 항상먼저 보충해줌)
4. 주차가 편함
5. 공짜로 주는 해물된장찌게임에도 불구하고 재료가 푸짐함
6. 음식나오는 속도가 매우 빠름
7. 화장실 매우깨끗함(카페화장실 같음)

🤔비판쟁이
1. 손님이 너무많아서 기다려야함


총평
서민갈비를 먹고 남자친구에게 말했다 내가 화나면 여기델꼬와달라고 한번에 풀릴꺼같으니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