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것

15.[팔도웰빙쌈밥]이시아폴리스 맛집

오랜만에 이시아폴리스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고

저녁메뉴를 고르던중 겨우 쌈밥집인데 리뷰가 엄청 많은 집을 발견했다

특이해서 한번 가보기로 했다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손님이 가득차 2테이블만 비어있었다

우린 쌈+생선+제육을 주문했다

제육이 나오기전 기본상차림이다

제육이 나왔다

바삭한 고등어 구이와 풍성한 쌈 그리고 삼색밥

베스킨에 파인트를 주문한거같은 삼색밥 ㅋㅋ

독특했다

제육은 소스만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기본 밑반찬도 맛있었다

음식이 너무 많아서 무엇을 먹어야하나 고민하면서 먹었다

된장찌게는 리필이 되나보다

많은 사람들이 리필해서 먹더라

만약 다이어트를 한다면 쌈밥정식만 시켜먹는다면 충분할듯 하다

식사가 끝나면 숭늉이 나온다

정말 깔끔한 입가심이다

🤗칭찬쟁이
1. 된장찌게부터 밑반찬까지 맛이다
2. 가성비가 좋다
3. 숭늉마무리가 너무 속이 편하다

🤔비판쟁이
1. 주차가 불편하다
2.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3. 구석진자리라 접근성이 떨어진다

총평
엄마가 해주는 집밥같은 푸짐함과 건강함, 그리고 맛까지 완벽한 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