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것

24.[해피치즈스마일]떡볶이와 돈까스의 특별한 만남

먹고싶은거 다 코로나때문에 실패해서 삼덕동에 갔다 인기가 많은것으로 보이는 해피치즈스마일에 방문해보았다

대구 돈까스관련 검색순위 1위인 "해치스"

요즘 핫한 곳은 이유가 있을테니

토욜 1시경 방문했는데 웨이팅 1번이였다

우리를 기점으로 갑자기 손님들이 많아지면서 급격하게 웨이팅이 늘었다


메뉴와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다

돈까스플레이트, 해피 면볶이+치즈,갈릴토핑추가, 봉봉 복숭아 를 주문했다

처음 보는 복숭아 봉봉

복숭아가 씹히는게 너무 맛있었다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다

갈릭 후레이크가 듬뿍 올라간 떡볶이

여기 떡볶이는 매운맛을 주문해도 크게 맵지가 않았다

그리고 특이한점은 치즈에 불향이나 감칠맛이 어마어마하다는거다

그리고 면볶이에 라면사리는 음식을 다 먹을때까지 불지 않았다

신랑과 내가 생각한 이곳에 가장 맛있는 음식은 돈까스다

일식돈까스를 싫어하는 신랑도 너무 맛있게 먹더라

두툼한데 육즙이 살아있고 육질도 부드럽고

모짜렐라 치즈 튀김도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가격에 비해 너무 푸짐했다

일식돈까스 전문점에가면 1인분에 14000원정도에 돈까스는 몇점되지않는다

근데 여긴 14000원에 저만큼이나 많이준다

너무 푸짐하고 가성비가 좋았다

😍칭찬쟁이
1. 불향이가득한 치즈가 너무 맛있다
2. 돈까스 양이 너무 푸짐하고 맛있다
3.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다 메뉴2개 주문하면 둘이서 남긴다

🤔비판쟁이
1. 전체적인 떡볶이 맛은 매우 평범하다 (토핑이 평범함을 맛집으로 바꿈)
2. 주차가 불편하다
3. 화장실이 1개뿐이라 조금 불편하다

내가 20대 였다면 정말 좋아했을 듯 하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좋다
왜 20대들이 줄은 서서 먹는지 이해가 된다